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엠비젼, 다양한 종류의 LED 조명으로 이목 끌어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특급 전문가들과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TECH 2024 (5/3, 코엑스 E홀)

헬로티 함수미 기자 |

 

LED 조명과 머신비전 토탈 솔루션 전문 기업 엠비젼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1)’에서 다양한 LED 조명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비전카메라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엠비젼의 머신비전용 LED 조명으로는 사각 돔 조명, 대면적 다채널 복합 조명 등이 있다. 사각 돔 조명은 반사가 심한 물체에 균일하고 부드러운 빛을 조사하기 위한 사각 형태의 돔 조명으로, 피라미드 형태이기 때문에 원형 돔 조명에 비해 컴팩트하며 설치와 탈거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대면적 다채널 복합 조명은 서로 다른 조사각도를 갖는 10채널 이상의 돔 조명과 동축 조명으로 구성된 복합 조명으로, 각 채널은 85% 이상의 균일도를 확보하고 있으며 개별 제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엠비젼이 취급하는 크레비스(CREVIS) 사의 편광카메라도 소개되었다. 이는 빛 반사 및 대비가 개선된 제품이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