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로보트로에는 손바닥에 올릴 수 있는 델타로봇이 있다?

URL복사

헬로티 조상록 기자 |

 

 

로보트로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다양한 크기의 델타로봇과 모션 컨트롤러 등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로보트로의 델타로봇은 손바닥 위에 올릴 수 있는 소형 사이즈(스마트폰 렌즈 조립라인에 사용)부터 가반 하중 10kg의 중형 사이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델타로봇 제품들은 경량 링크 및 BLDC(브러쉬리스)모터를 채택하여 100mm 거리를 1초에 4회 반복할 수 있다.

 

또한 모터 감속부에 채택된 고정밀 하모닉 감속기 및 특허 출원된 백래쉬 저감형 델타링크 메커니즘에 의하여 50㎛ 이하의 반복 정밀도를 구현한다.

 

 

 

로보트로의 인텔리전트 모션 컨트롤러 ‘JC-IS8’은 로봇로의 소형 서보 엑추에이터인 JuniServo 시리즈를 최대 128개까지 동시에 동작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초소형, 고정밀, 고안정성의 산업용 로봇 전용 컨트롤러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