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엠티에스이, 4차 산업 맞춤 액추에이터와 로봇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특급 전문가들과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TECH 2024 (5/3, 코엑스 E홀)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엠티에스이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스마트 엑추에이터와 티엠로봇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엠티에스이가 이번에 선보인 스마트 엑추에이터는 공압 Cylinder 대비, Co2 배출량이 70% 격감되며, 소비전력도 70% 절감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유공압 시스템 등과 같은 힘이 필요한 경우에도 대체할 수 있는 고추력용 Actuator도 가능하다. 또한 중간정지에 의한 장비 안전성 확보 및 다점 위치결정이 가능하며 반복 위치정도의 정밀도가 높고(±20μm) 다양한 MOTOR(Servo, Step, BLDC)의 취부로 속도변동 등 가감속 구현이 용이하며 다축의 동기 운전도 가능하다.

 

 

엠티에스이의 TM Robot은 인간과 기계의 협업에 높은 호환성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고성능 생산 도구다. 작업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인력이 필요한 기존 산업용 로봇에 비해 TM Robot은 이런 번거로움없이 안전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엠티에스이는 2000년 설립 이후 메카트로닉 관련 제품과 판매하고, 산업용 로봇과 전동 액츄에이터를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현장의 패러다임 속에서 4차 산업에 핵심적인 역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