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F+AW 2021 프리뷰] 다트비젼, 바슬러와 SPECIM, CCS 등 글로벌 콤포넌트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다트비젼이 오는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 이하 SF+AW 2021)'에 참가한다.

 

다트비젼(대표 조현기)은 SF+AW 2021에서 바슬러 카메라, 스펙심 카메라, CCS의 머신비전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슬러(Basler) 사는 카메라, 렌즈,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와 같은 컴퓨터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이미징 구성 요소를 생산하며 임베디드 비전 솔루션, 맞춤형 제품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다양한 인터페이스(Gig/E, USB3.0, Camera Link, CoaxPress 2.0, Mipi, LVDS)와 에어리어 카메라에는 VGA~45MP 해상도, 5fps~ 최대 750fps의 라인업이 있으며, 라인 스캔 카메라에는 2K-12K, 최대 80kHz의 제품이 있다. TOF 카메라, 의료용 카메라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SPECIM 카메라는 초분광 카메라로 빛의 파장을 이용하여 물질분석 및 색상분석 등 RGB카메라로 검출이 불가능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플라스틱 검사, 식품 검사 등의 시장에 적용 가능한 제품이다.

 

CCS는 일본에 위치한 화상전문용 LED 조명 기업으로 오랜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라인스캔 조명, 링 조명, 로우 앵글 조명과 바 조명, 사각 조명, 돔 조명, 사각동축 조명, 스팟 조명 등 다양한 종류의 조명의 라인업을 보유 중에 있다. LED 조명기술과 컨설팅으로 성공적인 이미지 처리를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다트비젼은 국내 반도체 및 LCD, PCB, LED 등 대표적인 IT 산업과 국방, 과학, 의학, 교통 등 영상 처리 솔루션이 필요한 각종 분야에 걸쳐 우수한 품질과 안정적인 성능을 겸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들을 수입하여 개발 및 생산 현장에 공급하여 산업 성장에 이바지 하고 있다.

 

새로운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표준을 선도하는 산업용 카메라의 대표 브랜드 Basler를 필두로 산업용 LED 조명 업계에서 기술을 인정받고 있는 CCS, 기술력이 뛰어난 독일의 Schneider 렌즈, 오랜 전통과 기술의 노하우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일본의 RICOH 렌즈, 우수한 성능을 모토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성능과 안정성의 독일 Silicon Software 프레임 그래버 등 영상처리 전문 컴포넌트를 국내 비전 업계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1)는 오는 9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1층과 3층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는 국내외 40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특히, 산업단지특별관,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2021 산업 디지털 전환 컨퍼런스를 비롯해 200개 전문 컨퍼런스 세션이 마련되며, 글로벌 ESG포럼이 개최된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