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비전플러스, XRD 잔류응력 측정기로 눈길 끌어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비전플러스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모터성능 검사기와 머신비전용 광원 측정장비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비전플러스가 이번에 선보인 모터 성능 검사기는 DC, AC, BLDC 등 각종 모터의 성능을 평가할 수 있는 장비다.

 

비전플러스 관계자는 “정확하고 심플한 측정이 가능하고, 시스템 자체 손실의 최소화 및 탁원한 내구성을 겸비했기 때문에 최적의 모터·베어링 성능 측정 시스템이다”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또한 XRD 방식의 비파괴 실험으로 금속 내부의 잔류응력 및 잔류오스테나이트를 정량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XRD 잔류응력 측정기도 전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비전플러스는 해외 시장에서 성능이 입증된 각 분야 제조사의 국내 총판으로서 관련 제품의 판매, 용역 및 기술지원 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