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영창터보텍, 안전성 높인 인라인 레귤레이터·에어퓨즈 선보여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서재창 기자 |

 

 

영창터보텍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Factory+AutomationWorld 2021)’에서 인라인 레귤레이터, 에어퓨즈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인라인 레귤레이터는 압축 공기를 사용하는 현장에서 압축공기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공장 관리자가 엄격해진 공압 기기의 안전 사용(ISO, OSHA, ROHS, Machine Directive, H&S 등의 산업 협회의 기준)에 대한 지침준수를 용이하게 하고, 비용 관리를 효과적으로 하도록 돕는다. 

 

에어 퓨즈는 압축공기 라인의 에어 호스 손상 및 에어 공구의 체결부 손상 때문에 발생하는 호스의 채찍 현상을 즉각 차단해 작업자 및 제품을 보호해주는 장치다.

 

 

영창터보텍은 압축 공기를 사용하는 모든 산업계에서 KOSHA, ISO, K-OHSMS, OSHAS, ROHS, Machine Directive, H&S, NSF 등에 대한 지침 준수를 용이하게 하며, 생산 비용을 절감할 뿐 아니라 궁극적으로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