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세기비즈, LED 경광등, 플라스틱 터미널 박스 등 선보여

URL복사

헬로티 서재창 기자 |

 

 

세기비즈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Factory+AutomationWorld 2021)’에서 LED 경광등, 플라스틱 터미널 박스, 전원분배기 등의 솔루션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세기비즈의 LED 경광등은 진동이 심한 장소나 전구 교환이 어려운 곳에 적합하며, 고휘도 LED 소자를 사용하여 빛의 발산 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 

 

LED 경광등은 전자회로기판을 사용해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마이크로칩을 사용해 점등·점멸, 회전·점멸·회전 등 4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그로브 색상은 적, 오렌지, 녹, 청 4종류가 있으며, 특수 프리즘 컷 그로브 디자인으로 광원 전달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플라스틱 터미널 박스는 난연 ABS을 사용했으며, 센서, 리미트 S/W, V/V BOX, 각종 S/W 류의 중간 터미널 박스에 적합하다. 기존 조립식 단자대와 박스와의 조립에 번거로움이 없고 일체형으로 생산돼 생산성을 극대했으며, 실용성과 안전성을 높여 산업용 기계, 로봇 공학, 상업용 배선, 저전압 제어 시스템 등의 분야에서 사용된다. 

 

전원분배기는 메인 전원에서 공급된 2차 전원을 각 상의 1차 전원으로 분배하는 장치다. 기존의 복잡한 분배 방식을 개선해 설치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 주는 제품이다. PC 재질의 커버 및 내열성 재질 측판을 사용해 충격과 열에 강해 안전성을 높였다. 

 

지난 2006년에 설립된 세기비즈는 터미널 박스, 푸쉬 버튼 박스, 힌지 박스, 시그널 타워 램프 등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제품 개발과 품질 고급화에 주력한 세기비즈는 전기 분야 종사자가 작업 시 불편한 점을 해소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