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비바코리아, 0.2초 만에 안면 인식하는 열화상센서 카메라 소개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CCTV 카메라를 중심으로 보안 장비 기술 개발에 매진해 온 비바코리아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1)’에서 이번에는 안면 인식 열화상센서 카메라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 날 소개된 비바코리아의 안면 인식 열화상센서 카메라는 트래킹 기술과 빅데이터 기술을 탑재, 마스크 착용 여부와 발열 유무를 감지하고 정확한 상태를 알려준다. 안면을 0.2초 만에 인식하고, 발열 또한 마스크 착용 여부 상관없이 1초 만에 측정하여 이상 발견 시 즉시 알람을 제공하는 기능을 갖췄다.

 

 

2004년 3월 설립된 비바코리아는 벤처기업으로 출발, CCTV 카메라를 중심으로 관련 보안 장비의 기술을 개발해온 업체이며, 50여 개 국가에 수출을 하고있다. CCTV 카메라는 물론 하이브리드  NDVR 카메라, 수중 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한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