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F+AW 2021 프리뷰] 디알드라이브, 감속기 시리즈 선보인다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디알드라이브가 오는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 이하 SF+AW 2021)'에 참가한다.

 

디알드라이브(대표 강성민)는 SF+AW 2021에서 감속기 시리즈를 선보인다. 

 

 

DR117은 감속비 1:17의 1단 감속기다. 물류로봇(AGV, AMR) 일체형 구동부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DRE series는 큰 힘을 가진 소형 감속기다. 고강성, 저비용, 소형화, 저소음을 자랑하며, 재활치료용로봇, 웨어러블로봇, 일반 기계 등 적용할 수 있다.

 

 

DRG series는 소형에서도 정밀함과 강한 힘을 가지는 감속기다. 반복정밀도 1 arcmin. 이하이며, 경쟁사 대비 압도적인 힘이라고 디알드라이브는 밝혔다. 산업용로봇, 협동로봇 등 로봇 관절부에 적용 가능하다.

 

인간의 삶의 많은 부분이 로봇으로 대체되고 있다. 로봇은 인간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형태로 발전되면서 새로운 형태의 로봇들이 우리의 삶으로 들어오게 될 것이다.

 

디알드라이브는 새로운 형태의 로봇들을 위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끊임없는 감속기술 개발을 통해, 소형에서도 강한 힘을 내는 정밀작업 로봇 감속기, 1단에서 고감속을 실현하여 장비 내부 공간을 확보하고, 전체의 무게를 감소시키면서도 강한 힘을 유지하는 일반 감속기, 물류로봇 구동부에 특화된 전용 감속기를 개발해 고객들에게 기존과 다른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1)는 오는 9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1층과 3층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는 국내외 40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특히, 산업단지특별관,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2021 산업 디지털 전환 컨퍼런스를 비롯해 200개 전문 컨퍼런스 세션이 마련되며, 글로벌 ESG포럼이 개최된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