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아이로보, 고강성·컴팩트 구조의 직교좌표로봇 전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조상록 기자 |

 

 

아이로보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클린타입 직교좌표로봇, 차폐타입 직교좌표로봇, 차폐타입 벨트구동 직교좌표로봇 등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클린타입 직교좌표로봇 ‘SAN시리즈’는 고강성의 컴팩트한 구조로 반복위치정밀도 ±5㎛ 이내의 고정밀이 특징이다. 방진 스테인레스 커버 구조이며, 상·하 양방향에서 조합이 가능하다. 또 2~4축의 다양한 조합 가능하고, 다양한 모터를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차폐타입 직교좌표로봇 ‘PSA시리즈’는 내부 보호를 위한 차폐 형태의 고강성 컴팩트한 구조로, 최대 속도 1000mm/s이며, 표준 스트로크는 최대 2000mm다. 고강성 컴팩트한 구조. 반복위치정밀도 ±5㎛ 이내의 고정밀이 특징으로, 리테이너 타입 LM가이드가 적용돼 있다.

 

차폐타입 벨트구동 직교좌표로봇 ‘PBA시리즈’는 철심 보강형 RPP 타입의 벨트를 사용하여 고토크에서 높은 위치 정밀도, 고속 이송 시 마찰소음 감소 등 기존 클래식 타입의 타이밍 벨트를 사용할 때보다 성능이 개선되었다. 최대 속도 2400mm/s이며, 표준 스트로크는 최대 3000mm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