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코딧, 스타트업 페어 ‘ILS 도쿄’ 참석...日 시장 본격 진출

URL복사
[대박경품](무료) MS, 지멘스, 미쓰비지전기오토메이션 등 전문가 20여명과 함께 2024년도 스마트제조를 대전망해 봅니다. 온라인 컨퍼런스에 초대합니다 (2.20~22)

 

AI 법·규제·정책 플랫폼 코딧(CODIT)은 4일부터 7일까지 일본 도쿄 토라노몬 힐즈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스타트업 페어 'ILS(Innovation Leaders Summit) 2023 도쿄'에 참석한다고 4일 밝혔다.

 

ILS는 지난 2014년 일본 경제산업성 후원으로 출범한 아시아 최대 수준의 오픈 이노베이션 이벤트로 각국 자문기관의 추천을 받은 검증된 기업만 참가할 수 있다. 코딧은 한국무역협회(KITA)로부터 한국 유망 스타트업으로 인정받으며 이번 페어에 참여하게 됐다.

 

코딧은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기업에게 필요한 규제‧정책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는 규제 모니터링 SaaS Platform으로, 이번 ILS 기간 동안 일본 법령 데이터 등이 추가된 새로운 베타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SaaS 기업과의 밋업 ▲일본 대형 VC와의 네트워킹 프로그램 ▲IR 피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정지은 코딧 대표는 "국내 포춘 500대 기업과 대기업, 유니콘, 스타트업 등을 주요 고객사들로부터 이미 인정받은 코딧만의 특별한 기술력과 사업성을 아시아 최대 오픈 이노베이션 행사인 ILS 페어를 통해 일본 시장에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또한 정 대표는 "이번 페어에서 첫 출시하는 일본 법령 데이터 서비스(베타)를 시작으로 EU와 미국 등 해외 주요국 법령 데이터를 확보해 국내법과 유사한 해외 각국의 법‧규제‧정책 동향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