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SCM FAIR 2022] 프리오, WMS 및 인력관리 통합 솔루션 소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유통·물류 솔루션 전문기업 프리오가 ‘유통·물류 및 공급망관리 산업전(SCM FAIR 2022)에서 자사의 창고 관리 시스템과 현장 인력관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SCM FAIR 2022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는 스마트 물류 전문 전시회로, 물류의 시작인 퍼스트마일부터 소비자에게 닿는 라스트마일에까지, 물류/유통 전 과정에 활용되는 첨단 IT 기술, 자동화 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 기업들이 참가하고 있다.

 

프리오는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 창고 관리 시스템) 솔루션 'OTOO(Online To Offline)'를 선보였다.

 

해당 솔루션은 창고의 입고와 출고, 재고의 이동 등을 현장 내 위치에 따라서 관리해주는 시스템이다. 프리오는 최신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와 오픈 소스 DB를 활용해 획기적으로 IT 인프라 비용을 절감시켰다.

 

관계자는 "월 10만 건 이상 택배를 발송하는 곳에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사용량에 따라 비용을 합리적으로 지불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프리오는 아울러 물류현장 통합 인력관리 솔루션 '일나와'도 선보였다. 현장의 근무자들의 출퇴근 등 근태 관리와, 급여 정산, 계약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웹으로 되어 있어 접근하기 편하고, 출퇴근의 경우 비콘, 와이파이, GPS 등을 활용해 전산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첨단, 한국SCM협회, JNC 메쎄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SCM FAIR는 “Process Optimization·Creating value”라는 주제 하에 스마트 물류, 유통 및 서비스 기업이 참가하여 200여 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물류 기술과 SCM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전시 기간 중에 개최되는 각종 전문 컨퍼런스를 통해 운송 서비스, 물류 자동화, 빅데이터·AI 기반 옴니채널 솔루션, 라스트마일 솔루션 등 최적의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정보도 제공된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