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스페이스리버, 이커머스 특화 WMS ‘노스노스’ 교육 제공

노스노스, 월평균 출고량 3,000,000건 이상 달성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스페이스리버가 ‘노스노스’의 자세한 기능과 사용법을 익힐 수 있는 온라인 실습 교육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노스노스는 중소기업과 이커머스 신생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WMS다. 업계의 관심을 받는 가운데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위한 온라인 실습 교육을 제공한다.

 

이번 교육은 노스노스 WMS를 사용해 상품을 등록하는 방법부터 입고, 발주, 출고, 반품, 재고관리 등, 노스노스의 사용 방법 소개와 질의응답 세션으로 진행된다.

 

9월부터 매월 둘째 주 월~금요일과 셋째 주 목요일에 진행되며 교육 신청은 교육 전일 오전 12시까지 노스노스 홈페이지> 고객지원 및 카카오채널(노스노스)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하는이벤트도 진행된다.

 

임수영 스페이스리버 대표는 “최근 물류 초기 비용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대기업, 중소기업이 많아지면서 노스노스 WMS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노스노스스는 월간 출고량 500개 기준 월 36,000원의 이용료만 부담하면 되고 서브스크립션 형태로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기업의 규모 변화되거나 시즌에 따라 출고량이 달라지는 상황에 유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페이스리버는 대기업 유통사와 유명 인테리어어 플랫폼, 물류 인프라와 배송 플랫폼, 신선식품 플랫폼 등을 고객으로 보유한 스페이스리버의 노스노스는 관리자보다 현장에서 일하는 작업자 중심의 용도로 개발되어 월평균 출고량 3,000,000건 이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미 후발주자가 따라올 수 없을 만큼의 수백만 개의 로우 데이터를 보유해 데이터를 분석, 추적하여 독보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