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AI · IT로 급변하는 제조업 환경 적응 위한 IoT·AR 기술 웨비나 열려

URL복사

[헬로티]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매뉴팩쳐링티비(이하 MTV)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빠르게 변화하는 제조업 환경에 적응하기 위한 IoT와 AR 기술’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연다.


통신기술과 인공지능의 발달로 제조업 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는 AR, IoT 등 혁신 기술에 빠르게 대응하지 않으면 시시각각 변하는 제조 산업에서 뒤쳐질 수 밖에 없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PTC Korea의 안병욱 상무가 발표자로 나와, 다운타임의 최소화 예지보전, 유지비용 절감 등을 할 수 있는 IoT 솔루션과 핵심적인 기술 요소를 소개한다. 또 어떻게 설비의 데이터와 시스템을 유연하고 빠르게 연결하고 활용할 수 있는지, 제조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최적화 IoT 플랫폼 Thingworx를 소개한다. 


아울러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에 맞는 AR 기반 비대면 원격지원 솔루션 Vuforia Chalk를 통해 접근성이 떨어지는 곳에 원격지원을 수행하거나, 잦은 출장으로 인한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효율적인 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발표를 진행하는 안병욱 PTC Korea IoT/AR Partner Sales Lead 상무는 IBM Korea Enterprise Collaboration SW 영업대표, SOTI Korea 지사장, Oracle Korea CX Cloud 영업 상무를 역임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