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CJ올리브네트웍스-BRAZE, ‘GRB Seoul’로 마케팅 인사이트 제공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CJ올리브네트웍스가 글로벌 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 기업 브레이즈(Braze)와 공동 주최한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가 16일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브레이즈는 전 세계 70여 개국 2,0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는 마케팅 자동화 및 개인화 솔루션 플랫폼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16년부터 브레이즈의 국내 공식 리셀링 파트너로 솔루션 유통을 담당했으며 이번 ‘GRB Seoul’ 컨퍼런스도 공동 주최사로 참여했다.

 

GRB Seoul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여는 핵심 마케팅 행사다. 

 

방콕, 자카르타, 마닐라, 멜버른, 싱가포르, 시드니에 이어서 올해 처음으로 한국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마케팅 및 테크 분야 관계자 5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미래를 탐색하다’를 주제로 ▲가치 있는 고객관계 설계 방안 ▲고객중심 행동 데이터 분석 기법 소개 ▲고객 세그먼테이션 전략과 Braze 활용 등 총 15개의 세션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및 브랜드 캠페인 관련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CJ올리브영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현업에서 브레이즈를 활용한 사례 바탕으로 업무 노하우와 마케팅 전략을 공유했다.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 임아진 팀장과 정기수 팀장이 ‘그로스의 사인과 코사인’을 주제로 세션을 통해 그로스 마케팅 전략 방향을 제시했다. 

 

벌크형 캠페인과 개인화 캠페인의 장단점을 비교 분석해 목표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CJ올리브영의 김혜진 파트 리더, 유가희 마케터 등 CRM 담당자들이 ‘CJ올리브영과 함께 멀티채널 CRM을 넘어 옴니채널 CRM으로’라는 주제로 패널 세션 발표를 진행했다. CJ올리브영의 옴니채널화를 위한 여정을 공유하며 그 과정에서 브레이즈 솔루션을 활용한 경험도 소개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 담당은 “브레이즈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서 이번 GRB Seoul 컨퍼런스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 브레이즈의 인지도 제고 및 사업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며 “CJ올리브네트웍스도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디지털 마케팅 올인원 서비스를 중심으로 올해는 그로스 마케팅을 기반으로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