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한국두성, 물청소만으로 깨끗해지는 스티키 매트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한국두성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 참가해 필름을 벗길 필요 없이 물청소와 건조만으로 점착력이 복원되는 스티키 매트, 일명 클린워커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450여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이날 전시장에서는 VESSEL사의 ESD/ESA 솔루션이 담긴 정전기 제거장치를 비롯해 다양한 VESSEL사 제품들이 눈에 띄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한국두성은 세척 가능한 스티키 매트인 클린 워커를 선보였는데, 해당 매트는 고품질 우레탄겔의 자기점착을 이용한 점착 매트로, 우레탄겔, 부직포, 우레탄겔의 3층구조로 이루어져 얇아도 잘 찢어지지 않는 특징을 가졌다.

 

한국두성은 일본 VESSEL사의 공구 및 BIT, 그리고 정전기 제거장치를 수입하여 유통 및 판매하고 있다. 그 외에도 일본 PANASONIC사의 power tool, 일본 VESSEL사의 아이오나이저를 국내 IT 및 산업현장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AW 2024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 개 전문세션이 진행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