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아이앤나, AI 기술 접목한 베베캠-젤리캠 프리미엄 서비스 ‘가족과 함께 YOU퀴즈 이벤트’ 실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영유아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 아이앤나는 베베캠/젤리캠 프리미엄 서비스 공유를 위한 초대 이벤트와 ‘가족과 함께 YOU퀴즈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베캠/젤리캠 프리미엄 서비스는 산후조리원에 있는 아기를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신생아 영상 서비스로 AI 기술을 접목하여 아기의 움직임을 인식해 사진을 자동 촬영하고,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베베픽/젤리픽’, ‘베베클립/젤리클립’ 기능을 추가했다.

 

‘가족과 함께 YOU퀴즈 이벤트’는 가족, 지인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고 퀴즈를 통해 인지도를 올리고자 실시하는 것으로 많은 가족을 초대한 산모 중 추첨을 통해 육아지원금 총 75만 포인트와 퀴즈의 정답을 맞춘 산모 및 가족 1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이앤나 이경재 대표는 “산후조리원에 입소한 모든 산모들과 가족들이 소중한 아기의 첫 출발을 지켜보며 따뜻한 감동의 순간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며 “저출산 시대에 소중한 출산의 기쁨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서비스를 보다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국내 유일의 산후조리원 기반 육아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앤나는 고객 기반의 신규서비스를 계속 론칭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8월 론칭한 베베캠/젤리캠 프리미엄 서비스는 전국 350여개 산후조리원 입소한 산모와 가족 및 지인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