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전문가용 브랜드 신제품 3종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G-드라이브 프로젝트, G-레이드 미러, 프로 시네마 CF 익스프레스 타입 B 카드 등 출시

방송·미디어·엔터테인먼트 분야 디지털 콘텐츠 스토리지 솔루션

 

웨스턴디지털이 G-드라이브 프로젝트, G-레이드 미러, 프로 시네마 CF 익스프레스 타입 B 카드 등 샌디스크 프로페셔널(SanDisk Professional) 및 샌디스크(SanDisk) 브랜드 전문가급 신제품 3종을 내놨다.

 

이번 신제품 3종 중 G-드라이브 프로젝트, G-레이드 미러는 샌디스크 프로페셔널 브랜드 제품으로 하드 드라이브 기반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이어 샌디스크 프로 시네마 CF 익스프레스 타입 B 카드는 메모리카드 제품이다.

 

이 중 G-드라이브 프로젝트는 썬더볼트 3 인터페이스 기반으로 설계됐다. 최대 5개의 디바이스와 데이지 체인 구성이 가능해 각종 디지털 콘텐츠 생산 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 특히 제품에 탑재된 WD 울트라스타(Ultrastar) 하드 드라이브는 72000RPM 기반 최대 용량 22TB와 최대 읽기 및 쓰기 속도 260MB/s 등 성능을 발휘한다.

 

연이어 G-레이드 미러는 G-드라이브 프로젝트 제품에 탑재된 하드 디스크 2개를 적용해 최대 44TB 용량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까다로운 워크로드 처리가 가능하고, 핵심 콘텐츠 보관이 용이하다. 아울러 복수의 하드 드라이브를 하나의 하드 드라이브처럼 활용 가능한 기술인 RAID 1을 기본 설정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한 개의 스위치로 JBOD와 RAID 0로의 전환이 가능하다.

 

끝으로 샌디스크 프로 시네마 CF 익스프레스 타입 B 카드 제품은 이번 신제품 3종 중 유일한 메모리카드다. 최소 지속 쓰기 속도 1400MB/s를 발휘해 프레임 드롭 없이 시네마급 8K 영상 캡처를 할 수 있다. 이는 전문 프로덕션급 영상 워크플로우에 적합한 기술이라고 평가받는 부분이다.

 

 

루벤 데닌발트(Ruben Dennenwaldt) EU 및 CIS 지역 제품 마케팅 및 마케팅 오퍼레이션 총괄은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3종은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솔루션”이라며 “작업 과정을 통합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