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아임웹, '2023 서울 이커머스 페어'서 브랜드 구축 지원

URL복사

 

1인 셀러, 소상공인 대상 온라인 사업의 브랜드화 과정 및 노하우 전수


아임웹이 ‘2023 서울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한다. 부스 참여와 더불어 아임웹 박재완 PO가 세미나 연사로도 참여해 아임웹으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2023 서울 이커머스 페어는 2019년부터 이커머스 전문 전시회로 시작한 ‘유통인쇼’가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로 명칭을 변경해 서울 지역에서 진행하는 전시회다.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새로운 이커머스의 시대’라는 주제로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전자결제, 물류, 생활용품 제조·판매, 온라인 사업, 마케팅 등 이커머스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110여 개 기업이 참가한다.

 

아임웹은 이번 전시회에서 체험형 부스를 운영한다. 전시회 측에 따르면 3만여 명의 사전 관람 신청자 중 50% 이상이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할 계획이 있는 프리랜서, 온라인 몰 사업자, 온라인 전문 셀러 등이다. 아임웹은 이들을 대상으로 1인 창업가, 중소규모 기업 운영자 등 소상공인이 어떻게 온라인 사업을 발전시키고 영위할 수 있는지 아임웹 기능을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체험형 부스 속 커피챗 존은 온라인 비즈니스 특히, 쇼핑몰 구축 및 운영에 대한 집중 상담을 진행하는 부스로 운영된다. 체험 존에서는 아임웹의 편집 기능인 ‘디자인 모드’를 활용해 방문객이 직접 브랜드 웹사이트나 개인 포트폴리오 사이트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5분 만에 감각적인 사이트로 꾸미고 기업과 개인의 브랜드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디스플레이 존은 아임웹 고객사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22일에는 박재완 PO의 스킬업세미나도 진행된다. 박 PO는 ‘고객을 움직이는 나만의 브랜드 만들기’를 주제로 아임웹을 활용해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고 발전시키는 방법을 공개한다. 고객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온라인 브랜드의 시작과 성장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아임웹 이수모 대표는 “2023 서울 이커머스 페어는 온라인 사업으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아임웹을 알리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오랫동안 아임웹을 통해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고 큰 폭으로 성장해 온 브랜드를 예시로 삼아 어떻게 이커머스 사업을 시작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길라잡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