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에이버리 데니슨 스마트랙, Pharma RFID 인레이 출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에이버리 데니슨 스마트랙(Avery Dennison Smartrac)은 의료, 약국 및 실험실 자산 관리에 사용되는 제약 애플리케이션용 AD Minidose U9 RFID 인레이를 출시했다.

 

Minidose U9은 오번대학교 RFID Lab으로부터 ARC 인증(스펙 S)을 받았으며, DoseID 컨소시엄으로부터 사용이 승인되었다. 인레이는 22mm x 12mm (0.87인치 x 0.47인치)의 폼 팩터로 표준 UHF RFID 주파수 대역인 860~960MHz에서 작동한다.

 

Minidose U9는 빽빽하게 채워진 재고 환경에서 긴 판독 범위를 제공하며 ID 제품 범주 현재 모든 용량에서 작업할 수 있는 것으로 인증되었다.

 

이 인레이는 TID에 48비트 고유 일련번호 공장이 인코딩된 96비트 태그 식별자(TID)를 포함하여 96비트의 전자 제품 코드 메모리와 함께 제공되는 NXP 반도체의 UCODE 9 IC를 사용한다.

 

UCODE 9 IC와 함께 wet 인레이로 제공되는 Minidose U9은 올해 2분기 중 대량으로 출하될 예정이다. 이 인레이는 ISO 9001:2015 품질 관리 및 ISO 14001:2015 환경 관리 표준을 준수한다.

 

에이버리 데니슨 스마트랙 관계자는 "AD Minidose U9은 의약품 수준의 광범위한 사용 사례에 대한 요구를 충족한다"며 "인레이는 플라스틱과 주사기 뿐만 아니라 투명한 유리와 호박색 유리에 대해서도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심지어 의약품과 생물학적인 물질로 채워져 있을 때도 마찬가지다. 이를 통해 여러 제약 또는 의료 애플리케이션에서 자산 및 재고 관리를 위한 중요한 RFID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또한 환자 안전 보장, 간호 '돌봄 시간' 증가, 수술 과정의 비효율성 감소라는 목표로 특정 고객 요구사항을 충족한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