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동양마그닉스, 낭비 없는 가공 위한 브라더 SPEEDIO 시리즈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동양마그닉스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22'에서 브라더의 SPEEDIO 시리즈를 선보였다.

 

브라더의 SPEEDIO 시리즈는 공정의 효율 최적화를 위해 ‘낭비 없는 가공’을 목표로 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와이드한 이송량, 고강성, Pallet Changer 탑재된 콤팩트 머시닝 센터 제품과 소형 멀티태스킹 설비로 구성된 SPEEDIO 시리즈를 선보였다. 

 

 

R450X2은 15,000대 이상의 실적을 자랑하는 브라더 고유의 고속 2면 Pallet Changer인 ‘QT 테이블’이 장착된 제품이다. 컬럼 이송 장비에 적합한 새로운 22툴 마가진을 탑재하면서 생산 효율을 높여준다.

 

QT테이블은 리프트업 동작을 하지 않고 고속 Pallet 교환과 밀폐구조에 의한 고신뢰성을 실현한 기술이다. 한쪽 Pallet의 위크는 다른 Pallet의 워크를 가공하는 동안 교환할 수 있 교환시간의 낭비가 없는 논스톱 가공이 가능하다. 

 

또한 지그영역을 확장해 폭넓은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대응력을 향상했고, 브라더 고유의 NC 컨트롤러를 탑재해 기전 일체 개발 사용 편의성을 높혔다.

 

 

M200X3과 M300X3의 특징은 하나의 기계에서 공정을 통합했다는 것이다. 이전에 선반과 머시닝센터를 사용해 가공하던 워크를 가공 공정이 통합된 하나의 기계에서 가공할 수 있다.

 

선반과 머시닝센터 간에 워크 이동작업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기계 간의 준비 시간(Handling time)의 감소 ▲작업자 감소 ▲한 번의 척킹으로 가공 정밀도 향상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틸팅 축, 터닝 주축, 더블 플런저 락 등으로 구성된 각 축의 강성 균형을 유지하면서 콤팩트한 기계를 유지하기 위해 마가진 구조를 포함해 자체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W1000Xd1 머시닝 센터는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y축 500mm의 이송량을 보여주는 와이드 머시닝 제품이다. 

 

이 제품은 ▲편의성 중심의 새로운  ‘CNC-D00 '콘트롤러 탑재 ▲다양한 가공을 수용하는 넓은 가공 영역 ▲기전일체 개발을 통해 최적의 동작 제어로 생산성 향상 ▲고속, 고효율 가공부터 중절삭 가공까지 광범위한 가공 능력 ▲전력 소비를 크게 줄여 친환경 공장을 실현할 수 있는 특징을 갖췄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