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획특집

배너

[SF+AW 2022 PREVIEW] 에프에이에스, 컨택트 이미지 센서 선보인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에프에이에스가 오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2, 이하 SF+AW 2022)’에 참가한다.

 

에프에이에스가 이번 SF+AW 2022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CIS(컨택트 이미지 센서)다.

 

 

CIS(컨택트 이미지 센서)는 촬상 센서, 로드렌즈, 광원이 일체형으로 구성되어있는 바(Bar) 타입 라인 스캔 이미징 모듈이다.

 

FAS는 CIS모듈 판매를 시작으로 일반 비전 카메라로 사업영역을 확장한 비전 컴포넌트 업체다. 다양한 메이커들과 공급계약을 체결하였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에 대하여 신속하게 대응 가능하며 고객의 기술적 요구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해준다. FAS는 여러 가지 데모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지 샘플테스트와 제품평가가 가능하다.

 

한편,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2)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1층과 3층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는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특히, 산업단지특별관,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글로벌 스마트공장 컨퍼런스 등 17개 컨퍼런스 200개 세션의 전문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관련기사

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