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코오롱베니트, AX 시대 위한 기술 인사이트 공유한다

URL복사

 

코오롱베니트는 오는 9월 30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KOLON BENIT AX BOOST SUMMIT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오롱베니트는 행사의 메인 테마를 AX(Artificial Intelligence Transformation, 인공지능 전환)로 정하고, 고객과 파트너가 함께 미래 AX 시대를 위한 사업 비전과 기술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서밋에서 코오롱베니트는 AX 조력자로서 축적한 기술과 사업 경험을 공개한다. 새롭게 개발한 AI 통합 브랜드를 중심으로 AI 사업 생태계 및 시스템 확장 계획을 발표하고, 제조·금융 산업에 도입된 데이터·분석 플랫폼과 기업 AX 핵심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소개한다. 또한 자체 AI 얼라이언스 참여사와 공동 개발한 프리패키지, 글로벌 파트너사의 최신 제품을 발표 세션과 전시 부스를 통해 선보인다.

 

행사는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전에는 강이구 코오롱베니트 대표와 박성현 리벨리온 대표가 기조연사로 나서며 각 사업 본부 리더가 주요 고객사 및 파트너사와 함께 사업 전략을 발표한다. 오후에는 ▲AX BOOST ▲Data and Analytics BOOST ▲Enterprise Service BOOST〉 세 가지 트랙으로 심화 세션이 운영되며, 좌담회와 발표를 통해 세부 전략과 적용 사례가 공유된다. 참가자들은 동일 테마 부스에서 상주 전문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코오롱베니트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추론 기술이 적용된 커리어 시뮬레이션 장비 체험, 연령대별 맞춤형 광고 솔루션 시연, 설문 참여자 기념품 제공, 테크 어플라이언스 경품을 내건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강이구 코오롱베니트 대표는 “AX BOOST SUMMIT은 기업 생존과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로 자리 잡은 AX를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코오롱베니트의 기술 역량과 파트너십 전략을 확인할 기회”라며 “AX를 통한 혁신의 가치를 고객이 실질적으로 느끼고 파트너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지도록 돕는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