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코헤시티, ‘어스파이어 파트너 프로그램’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 강화

URL복사

 

코헤시티가 파트너 협력 절차를 간소화하고 파트너사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코헤시티 어스파이어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과 시장 전략을 가진 파트너들이 수익성을 높이고 성장 기회를 발굴할 수 있도록 설계된 통합 프레임워크다.

 

어스파이어 프로그램은 파트너를 Premier, Preferred, Associate의 세 등급으로 구분해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파트너가 직관적인 포털을 통해 교육·인증·마케팅 자료 등 다양한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공인 총판사 프로그램을 포함해 리셀, OEM,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등 다양한 파트너 유형을 지원한다.

 

프로그램은 수익성 성장, 기술 역량 강화, 차별화의 세 가지 영역에 초점을 맞춘다. 수익성 성장 부문에서는 경쟁력 있는 마진, 성과 기반 인센티브, 공동 영업 및 브랜딩, 파이프라인 공유와 같은 협력 모델을 제공한다. 기술 역량 강화 부문에서는 역할별 맞춤형 교육과 코헤시티 전용 자격증 취득 기회를 제공하며 ‘코헤시티 에이스’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기술 전문가에게 권한 있는 액세스와 가상 랩 환경을 지원한다. 차별화 부문에서는 파트너가 코헤시티와 함께 새로운 솔루션을 공동 개발해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헤시티 Premier 파트너사인 매사와 준아이앤씨는 이번 프로그램이 파트너의 수익성과 기술 역량,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코헤시티는 AI 기반 데이터 보안 선도 기업으로 포춘 100대 기업 중 85개와 글로벌 500대 기업 약 70%를 포함한 1만3600개 이상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코헤시티 솔루션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엣지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호하고 생성형 AI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NVIDIA, IBM, HPE, Cisco, AWS, Google Cloud 등과 협력하고 있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