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DN솔루션즈, 부품 물류센터 신설·엔지니어 대규모 채용

URL복사

 

DN솔루션즈(대표 김원종)가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해 충남 천안에 대규모 부품 물류센터를 새롭게 개소하고 정규직 서비스 엔지니어의 대규모 상시 채용에 나섰다.

 

DN솔루션즈는 9일, 천안에 약 2300㎡(약 700평) 규모의 새로운 물류센터를 공식 개소했다고 밝혔다.

 

새 물류센터는 수도권과 인접한 천안에 위치해 있으며 수도권에 밀집한 핵심 고객사 및 하이엔드 장비 보유 고객에 빠르게 부품을 공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고객은 필요한 부품을 당일 수령할 수 있어 장비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생산성과 운영 안정성을 동시에 높일 수 있게 된다.

 

특히 천안 센터는 인천공항과 약 128km 거리로 부품 출하부터 항공 운송까지 걸리는 시간을 기존 40시간에서 20시간 이내로 단축할 수 있다. 이는 수출 비중이 80%에 달하는 DN솔루션즈의 글로벌 대응력 강화를 위한 핵심 인프라로 작용할 전망이다. 기존 창원 본사 단일 거점 체계에서 천안과 창원의 이중 거점 체계로 전환되면서 부품 재고를 전략적으로 배분할 수 있는 유연성이 생겼다. 이를 통해 내수 및 해외 수요 변동에도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N솔루션즈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연말까지 두 자릿수 규모의 정규직 서비스 엔지니어를 상시 채용할 계획이다. 신규 인력은 국내외 핵심 고객사 지원, 하이엔드 제품 및 자동화 솔루션 설치, 기존 네트워크 보강 등 다양한 영역에서 서비스 품질 고도화에 기여하게 된다. 내년 이후에도 상시 채용 기조는 지속될 예정이다.

 

한편, DN솔루션즈는 지난해 9월 수도권 서비스센터를 서울 구로에서 경기도 광명시로 이전해 서울·경기·충청권을 아우르는 맞춤형 고객 교육 및 신속 대응 체계를 갖춘 상태다. 광명 서비스센터는 KTX 광명역과 도보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최신 교육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DN솔루션즈 관계자는 “이번 천안 신규 물류허브 개소와 서비스 엔지니어 상시 채용은 고객 가동률과 기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장기 투자 로드맵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인프라 고도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