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양헌기공, 롤러 파라렐 시스템 ‘RP310’ 공개…“효율성과 다양성을 극대화”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양헌기공이 최근 고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롤러 파라렐 시스템(Roller Parallel System, 이하 RPS)을 공개하며 산업 자동화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RP310은 기존 Pinion 기술에 혁신적인 RPS 설계를 결합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효율성과 다양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양헌기공의 분할 헤드가 장착된 RPS는 자동화된 생산 라인의 효율성과 기능을 한 단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설계됐다. 기존 로터리 테이블을 보완하는 이 혁신적인 Roller Parallel Cam(롤러 파라렐 캠) 메커니즘은 Toroidal 설계를 통해 성능의 새로운 차원을 제공한다.

 

RP 시리즈는 기존 로터리 테이블과 근본적으로 다른 점이 하나 있다. 회전 분할 판 대신 링 형상으로 제작되어 중앙 영역에서 더 큰 공간을 확보했다. 이러한 구조는 특히 케이블 통과가 필수적인 응용 분야에서 유리하며, 조립 스테이션, 픽 앤 플레이스 시스템 및 기타 장비를 메커니즘에 직접 통합할 수 있어 공간 사용을 최적화하고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인다.

 

양헌기공의 RPS 기반 로터리 인덱싱 시스템은 정밀 등급의 크로스롤러 베어링과 구동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어, 견고한 하우징과 함께 탁월한 정확도, 빠른 가속, 고속 및 부하 용량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최대 ±30arc.sec의 인덱싱 정밀도와 최대 ±5arc.sec의 반복성을 자랑하며, 백래쉬는 20arc.sec 이하로 유지된다.

 

양헌기공의 RPS 기술과 예압 크로스 롤러 베어링 및 통합 모터/정밀 감속기의 결합은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하며, 고하중 용량과 함께 견고한 시스템을 보장한다. 이 혁신적인 시스템은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국제공장자동화전(Automation World 2024)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양헌기공의 RPS는 산업 자동화 분야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효율성과 기능성을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