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인터배터리 2024] 아비바, 이차전지 제조에 혁신 ‘날개’ 단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슈나이더 일렉트릭 부스서 이차전지 제조 공정 설비 운영 최적화 기술로 참관객 이목 ‘집중’

“제조 공정 스마트화는 경쟁 우위 수단...디지털 가시성 확보해 운영 효율 제조가 관건”

 

아비바가 이달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막을 올린 배터리 산업전 ‘인터배터리 2024’에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함께 참가해 공정 효율화 달성에 기여하는 디지털 솔루션을 공개했다.

 

양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이차전지 제조 설비의 에너지 사용량, 탄소 배출량 및 리소스 활용 집약도 등을 절감하고,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고를 돕는 통합 디지털 플랫폼을 선보였다. 아비바는 엣지 컴퓨팅 및 분석, HMI·SCADA, 엔터프라이즈 수준에서의 엣지 디바이스 모니터링, 제어 및 관리 등에 활용되는 산업 자동화 솔루션을 보유했다.

 

오재진 아비바코리아 대표는 “제조 공정의 스마트화는 이차전지 업체의 경쟁 우위 확보 수단”이라며 “여기서 디지털 가시성을 확보해 운영 효율을 높이는 것이 관건”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양사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국 기업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