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오토닉스, AW 2024 참가...자동화 솔루션 통해 ‘눈도장’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SCADA·Safety·DIN-Rail 등 구역 세분화해 참관객 모집

드라이버 세트·디지털 타이머·암막 우산·타월 등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오토닉스가 내달 27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소재 전시장 코엑스(COEX)에서 개막하는 산업 자동화 전시회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이하 AW 2024)’에 참가한다.

 

산업 자동화 솔루션 업체 오토닉스는 AW 2024 1회부터 34년 동안 참가해왔다. 올해 전시장에는 자동차·반도체·물류·포장 등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는 하이엔드 제품 및 기술을 출품한다. 해당 부스는 SCADA·Safety·DIN-Rail 등 제품군 존으로 구성된다.

 

SCADA 존에는 자동차 공정, 빌딩 제어, 수처리 정수장 등 산업 현장에서 활약하는 응용 작화를 선보이며, 실시간 모니터링, 제어, 수집 등 데이터 통합 관리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Safety 존은 라이트 커튼, 컨트롤러, 도어 스위치, 스위치 등 안전 제품군 데모 키트를 전시한다. 여기에 펜스 양면 구조물을 설치해 참관객이 안전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DIN-Rail 제품 존에서는 온도조절기, SMPS, SSR, 타이머, 리모트 I/O, 세이프티 컨트롤러, I/O 단자대 등 DIN-Rail 제품군이 참관객을 맞이한다. 아울러 오토닉스 전시부스에는 앞선 솔루션과 더불어 라이다(LiDAR), 머신비전, 클로즈루프 스테핑, 초음파 센서, 포토마이크로 센서, 근접센서, 변위센서 등 기술의 구동 장면이 연출된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