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로크웰, 마이크로800 컨트롤러 펌웨어 신규 버전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알랜 브래드리(Allen Bradley) 마이크로820 및 마이크로850 2080-L50E, 마이크로870 2080-L70E 컨트롤러 펌웨어 버전 22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로크웰은 신규 버전 출시로 독립형 장비의 효율적인 시운전이 가능하며 최신 커넥티드 컴포넌츠 워크밴치 소프트웨어 버전22 이상을 사용해 컨트롤러의 향상된 기능과 개선사항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 컨트롤러는 HMI(Human Machine Interface) 및 스카다(SCADA, Supervisory Control And Data Acquisition) 애플리케이션까지 확장된 이더넷 통신을 제공해 데이터의 새로고침 속도를 높이고 시스템 연결과 성능을 향상시킨다. 또한 실행 모드에서 이더넷·IP 장치에 대한 클래스1의 암시적 메시지 연결확인 기능이 개선돼 중요한 장비의 연결 끊김을 최소화할 수 있다.

 

새로운 PCCC(Programmable Controller Communication Commands) 기능은 마이크로870 2080-L70E 컨트롤러에서 마이크로로직스(MicroLogix) 컨트롤러처럼 통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커넥티드 컴포넌츠 워크밴치 소프트웨어 버전 22는 마이크로로직스 레거시 주소 매핑과 PCCC 명령어 세트를 지원한다. 이에 사용자는 마이크로로직스를 마이크로800 컨트롤러로 현대화할 때 변환 리스크를 줄이고 레거시 통신 방법을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커넥티드 컴포넌츠 워크밴치 소프트웨어 버전 22 출시는 컨트롤러 개선사항을 보완해 프로젝트 개발과 시스템 구성 속도를 향상시킨다. 이는 비트 레벨 주석 작성 및 일광 절약 기능을 통해 프로세스 효율성을 높여 더욱 원활하고 직관적인 설계 경험을 제공한다.

 

로크웰은 "최신 컨트롤러 및 소프트웨어 개선사항은 사용자 경험을 중요시해 자동화 개발의 효율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킨다"며 "제조업체들이 작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최적화해 마이크로 컨트롤러 환경에서 변화하는 요구사항과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