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크레아폼, 대형 부품을 위한 계측 등급 3D 스캐너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크레아폼(Creaform)은 최신 HandySCAN 3D 제품군인 MAX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캐나다에서 설계 및 제조된 MAX 시리즈 휴대용 산업용 3D 스캐너는 약 1m x 1m의 인상적인 3D 스캔 영역을 제공하며 크고 복잡한 표면의 정확한 3D 측정을 위해 개발되었다.


크레아폼에 따르면, MAX 시리즈는 사용자가 가장 빠른 스캔 시간 또는 최대 해상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중 스캔 모드를 갖추고 있어 최대 15m의 크고 복잡한 부품 및 조립품을 최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다재다능함을 제공한다. 


특히, 속도, 초대형 측정 범위, 정확도, 휴대성 및 단순성의 효과를 결합한 새로운 스캐너는 항공우주, 운송, 에너지, 광업 및 중공업 등에 일반적으로 존재하는 부품의 쉽고 효율적이며 견고한 측정 프로세스를 지원한다.


MAX 시리즈는 0.100mm + 0.015mm/m의 체적 정확도, ISO 17025 인증 및 VDI/VDE 2634 part 3 표준 준수로 계측 등급 결과를 제공하여 품질 관리, 엄격한 공차가 있는 부품 간의 정밀 연결 및 대규모 부품의 까다로운 역설계에 적합하다.


또한 새로운 스캐너는 여전히 크레아폼의 강력한 동적 레퍼런싱 알고리즘을 갖추고 있어 실험실, 작업장 또는 현장에서 어떤 물체든 정확하고 엄격한 3D 스캔을 수행할 수 있다.


시스템은 플러그 앤 플레이이며 빠르게 설정할 수 있다. 3D 스캔은 모든 CAD 소프트웨어에 쉽고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어 대규모 부품 및 조립품의 제품 개발, 3D 검사 및 역설계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단순화한다.


MAX 시리즈는 HandySCAN 3D 제품군을 업계의 기준으로 만든 모든 특성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스캔 프로세스를 단순화할 수 있도록 보장된 새로운 주요 기능을 제공한다.


우선, Flex Volume 기능이 추가됐다. 사용자가 짧은 지지 거리에서도 놀라운 품질로 스캔할 수 있고 더 긴 지지 거리에서도 매우 빠른 속도로 대규모 부품을 측정할 수 있게 한다.


다음으로 Smart Surface Algorithm의 경우, 인공지능과 결합된 정교한 이미지 처리로 표면 측정을 최적화하여 비할 데 없는 추적, 향상된 성능, 어렵고 대비되는 마감재의 더 나은 판독 및 더 간단한 스캔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MAX 시리즈는 자동으로 매끄럽게 수행하여 캘리브레이션 단계를 스캔 워크플로에 직접 통합한다.


크레아폼 관계자는 "크레아폼은 다시 한번 계측 연구소 외부의 인상적인 측정 기능을 제공하고 전 세계 제조업체가 어디에서나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한다. 휴대용 장치를 사용하여 크고 복잡한 3D 표면을 측정하는 것은 이전에 매우 어려웠거나 어떤 경우에는 불가능했다. MAX 시리즈의 독특한 기능은 이러한 차이를 해소하고 지난 수년 동안 만난 많은 제조업체에게 혁신적인 치수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