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글렌피딕, 국내 칵테일 바 18곳과 ‘글렌피딕 페스티벌’ 개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이 성수동에 위치한 성수 인포멀 스퀘어에서 11월 2일부터 5일, 9일부터 12일까지 약 2주에 걸쳐 국내 유명 바 18곳과 함께 색다른 글렌피딕을 만나볼 수 있는 글렌피딕 페스티벌(Glenfiddich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렌피딕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하는 글렌피딕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칵테일 바(Bar)의 칵테일들을 모두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에서는 총 18개의 바가 글렌피딕 12년과 글렌피딕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를 베이스로 한 독창적인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다른 바 라인업으로 주 마다 새로운 칵테일 메뉴를 제공하며, 행사에 참여한 바는 바 특성에 맞게 각 2개씩 칵테일 메뉴를 개발한다. 총 36 종류의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평소 위스키에 대해 잘 아는 사람들 뿐 아니라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현장에서는 헬리녹스와 콜라보한 헬리녹스X글렌피딕 캠핑체어부터 배찌 등 다양한 글렌피딕 굿즈를 제공하며, 각 층마다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및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글렌피딕 페스티벌은 루프탑을 포함해 총 5개의 층으로 이루어졌으며, 1층에서는 글렌피딕 바틀 구매와 동시에 구매자 대상 바틀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올해 글렌피딕 페스티벌에서 접할 수 있는 글렌피딕 12년은 서양배의 맛이 감도는 과일 특유의 신선하고 산뜻한 향이 균형을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배대원 글렌피딕 앰버서더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글렌피딕 페스티벌은 각 바(Bar)가 가진 개성과 창의성을 녹여낸 글렌피딕의 색다른 칵테일을 하나의 장소에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며 "글렌피딕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칵테일을 경험해 보고 행사 이후 자신의 취향에 맞는 바에 방문해 위스키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렌피딕 페스티벌은 사전 예약 및 현장 접수를 통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캐치 테이블 앱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10월 19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칵테일은 현장 결제 후 시음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글렌피딕 공식 인스타그램 및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