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크레아폼, VXintegrity 표면 평가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아미텍(AMETEK)의 사업 부문인 크레아폼(Creaform)은 휴대용 3D 측정 솔루션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의벌 선두주자로서, 다양한 부문의 모든 비파괴 검사(NDT) 서비스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면 손상 평가 솔루션인 VXintegrity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VXintegrity는 크레아폼이 2022년에 출시한 강력한 NDT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검사팀과 서비스 회사를 위해 모든 분석 기능과 도구를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에 통합한다. 4개의 소프트웨어 모듈로 구성된 VXintegrity는 항공우주, 석유 및 가스, 발전, 광업 등 다양한 산업에서 자산 소유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VXintegrity의 가장 큰 변화는 어떤 표면이든 분석하기 위해 인간의 상호 작용이 필요하지 않고 매우 반복 가능한 결과를 보장하는 게임 체인저 알고리즘이다.

 

또한 더 단순한 알고리즘의 모든 제한을 제거하여 매우 공격적인 이중 곡률 형상, 엘보 파이프, T-조인트, 밸브, 고급 노즐 및 보일러 튜브와 같은 복잡한 구성 요소에 대한 검사 애플리케이션의 길을 연다. 이 알고리즘은 CAD 모델 참조나 관심 영역을 식별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동으로 조작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3D 표면 평가에 혁명적이다.

 

크레아폼의 제품 관리자 François Lachance는 “NDT 전용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개발함으로써 크레아폼은 NDT 시장과 3D 스캐닝 솔루션의 혁신을 위한 투자에 대한 의지를 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버전 1.1은 이 약속과 일치한다. 새로 재구성된 알고리즘은 시장의 다른 모든 접근 방식을 능가한다”라고 말했다.

 

크레아폼의 제품 관리 총괄 디렉터인 Jérome-Alexandre Lavoie는 “지난해 출시 이후 VXintegrity에 대한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다. 많은 신규 고객들은 솔루션의 성능에 매우 만족했으며, 기술의 투자 회수 기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에 동의했다”라며 “VXintegrity는 크레아폼의 HandySCAN 3D 휴대용 스캐너와 완벽하게 호환되어 노동 시장이 빡빡하더라도 NDT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가속화한다. 크레아폼이 제공하는 가치는 강력한 3D 스캐너와 완벽하고 통합된 3D 측정 소프트웨어”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