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버티브, 발리서 ‘아시아 채널 서밋’ 개최...ESG 의지 강조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버티브(Vertiv)는 최근 인도네시아 발리의 그랜드 하얏트 누사두아에서 아시아 채널 서밋 2023(Asia Channel Summit 2023)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통해 버티브의 기술을 경험하라'를 주제로 한 이번 서밋에서 버티브는 고객의 지속 가능성 전략을 지원하는 에너지 효율적인 데이터센터 인프라 솔루션에 초점을 맞췄다. 

 

버티브의 아시아 채널 서밋은 이 지역 채널 파트너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연례행사로, 이번 서밋에는 아시아 전역에서 200명 이상의 파트너가 참석해 버티브의 다양한 데이터센터 및 IT 솔루션이 기업의 환경, 사회, 거버넌스(ESG) 목표를 어떻게 지원하는지 체험했다.

 

버티브 아시아 채널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다니엘 심 선임 디렉터는 "올해 아시아 채널 서밋은 버티브가 어떻게 비즈니스, 사회, 환경에 장기적이고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지를 파트너들이 경험하도록 하는 한편, 아시아 지역의 모든 파트너에게 감사를 전하고 상호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버티브의 파트너들은 기업들이 에너지 및 수자원 효율성에 관한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버티브 솔루션의 적용 범위를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협업을 통해 최종 고객에게 첨단 기술과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방법에 대한 주요 파트너 발표였다. 델 테크놀로지스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그룹의 자킨타 콰 부사장은 한 자산 관리 회사의 성공적인 데이터센터 프로젝트에 버티브 솔루션이 어떻게 기여했는지 참석자들과 공유했다. 그는 "버티브와의 공생적 파트너십과 고객 및 파트너와 델의 관계가 프로젝트 성공의 핵심 요인이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행사장 내에 마련된 버티브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둘러보며 전력 관리 솔루션, 랙 무정전 전원공급장치(UPS) 시스템, IT 모니터링 솔루션, 항온항습 솔루션을 비롯해 버티브 스마트 캐비닛, 버티브 스마트로우 2, 버티브 스마트아일 2 같은 통합 솔루션 등 버티브 최신 제품에 대한 이해를 더욱 높일 수 있었다.

 

이번 연례 서밋에서는 현지 학교와 협력해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를 실천하는 특별 활동도 진행됐다. 버티브 직원과 파트너들은 60명 이상의 현지 학생들과 함께 발리 사파리 및 해양 공원에서 일일 투어를 진행하는 한편, 학생들의 기초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영어 읽기/활동 도서를 기증했다.

 

갈라 디너에서는 2022년 세일즈 및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둔 36명의 우수 파트너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시상식이 진행됐다. 또한 환경적으로 책임감 있는 장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술과 혁신의 잠재력을 시각적으로 보여준 발리 전통 샌드아트 공연도 펼쳐졌다.

 

다니엘 심 선임 디렉터는 "인공지능과 같은 새로운 기술이 데이터센터 산업의 성장을 주도하고 현재 및 미래 시설의 설계와 구축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AI와 데이터에 우리의 미래가 달렸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모두가 디지털 혁신의 새로운 물결에 동참하게 될 것"이라며 "버티브는 이러한 혁신의 핵심 조력자 중 하나가 될 것이며, 버티브의 모든 파트너들도 이 여정에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