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세이지리서치, 공정 영상 감지 솔루션 'SaigeVIMS'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딥러닝 기반 이미지 검사 소프트웨어 SagieVision과 함께 딥러닝 비전 기술 노하우 공유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서 SaigeVIMS 적용 사례 소개

 

세이지리서치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d 2023)’에 참가하여 제조업에 최적화된 딥러닝 기반의 품질 관리 솔루션들을 공개했다.

 

스마트공장과 자동화, 머신비전 분야의 최신 기술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은 지난주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됐다.

 

 

세이지리서치는 이번 전시회에서 딥러닝 기반의 이미지 검사 소프트웨어 SaigeVision과 영상 이상 분석 기술 기반의 공정 영상 이상 감지 솔루션 'SaigeVIMS'을 선보였다. 스마트팩토리 고도화 솔루션 발굴을 위해 방문한 다양한 관람객에게 제조업에 최적화된 딥러닝 비전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특히, 세이지리서치는 이번 전시회에서 진행하는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에 참여해 업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공정 영상 이상 감지 솔루션 SaigeVIMS에 적용된 인공지능 기술과 적용 사례를 소개했다.

 

세미나의 연사로 참여한 세이지리서치 홍영석 부대표는 ‘공정 개선을 통한 불량률의 최소화 & 제로화’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수집되는 공정 영상을 검사하고 이상 행동 미 이벤트를 검출할 수 있는 공정 모니터링 시스템 SaigeVIMS에 대해 소개했다.

 

기존 불량 제품 생산 이후 결함이 발생한 공정이나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녹화된 공정 영상을 작업자가 일일이 확인해야 했는 기존 시스템을 자동화/고도화했다는 측면에서 SaigeVIMS는 차세대 딥러닝 비전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이지리서치의 홍영석 부대표는 “이번 AW 2023 전시회에서 많은 관람객에게 세이지리서치의 딥러닝 기술력 및 제품 개발 능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업계를 선도하는 세이지리서치의 딥러닝 기술력을 다양한 산업군에 제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