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디지털프린팅트렌드페어’ 개최...디지털프린팅 트렌드 한눈에

URL복사
[무료 웨비나] 설계 산업의 미래 미리보기: AI가 결합된 AutoCAD (4/2)

 

8개사가 전시회 후원, 디지털 인쇄 및 후가공 업체 참가

 

한국디지털출력복사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이 주최하는 2023 디지털프린팅트렌드페어가 이달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 간 개최한다.

 

디지털프린팅트렌드페어는 조합이 주최하고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복제전송저작권협회, 한국제지, 리코코리아,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한국엡손, HP 등 기업이 공동으로 후원해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팬더믹 영향으로 4년 만에 개최한다.

 

전시회는 국내 최신 디지털 인쇄 장비 및 후가공 장비를 활용해, 디지털 인쇄 기술 성과를 진단하고, 산업 관계자가 장비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마련했다. 디지털프린팅트렌드페어는 2015년 첫 전시회를 시작으로, 올해 7회차를 맞이한다.

 

전시회 주최측 관계자는 “디지털프린팅트렌드페어는 디지털 인쇄 관련 전시회의 압축판이다. 산업 대표 브랜드를 초청해 관람객에게 디지털 인쇄 산업 전반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전시회는 스크린에이치디코리아, 비즈템, 한일듀프로, 이스텍 등 디지털 인쇄 및 후가공 업체가 참가사로 참여해 전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각 전시사는 자사 최신 제품을 부스에 설치해 관람객에게 제품 시연·제품 설명·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한편, 2023 디지털프린팅트렌드페어는 2월 6일까지 관람객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관람객은 주최측이 준비한 기념품과 경품권, 메일빈 커피 무료 쿠폰 등 이벤트 품목을 지급받을 수 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