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SAP, 신규 지역 전략 서비스 파트너 이니셔티브 발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제조 산업을 위한 클라우드 활용 웨비나 시리즈: Autodesk 올인원 제조솔루션 Fusion 활용하기 - 2편: Fusion 디자인패키지- Generative Design & Simulation 활용하기 (8/27)


SAP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지역(APJ)은 1일 새로운 '지역 전략 서비스 파트너(RSSP)' 이니셔티브를 발표하고 파트너사의 역량과 영향력을 더욱 확대한다고 밝혔다. 

 

SAP는 본 이니셔티브를 통해 파트너사에 산업별 맞춤 솔루션, 공동 시장 진출 전략, SAP 지역 및 시장 단위 산업 전문 지식 활용 등 전략적 지원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AP는 RSSP 이니셔티브를 기반으로 보다 많은 파트너들이 아태지역에서 SAP 사용사례를 확대하고, SAP와 보다 긴밀하게 협력해 공동으로 고객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아태지역에 특화된 역량을 제공하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파트너 간 협업 촉진을 목표로 한다.

 

기업이 RSSP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기 위해선 지리적 입지, 수직 산업 역량, 지속가능성 전략 부합 등 SAP가 제시하는 기준을 충족 또는 초과해야 한다. 이와 함께 SAP는 오늘 일본에 본사를 둔 아빔 컨설팅이 최초의 RSSP 이니셔티브 파트너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폴 매리엇 SAP 아태지역 사장은 "아태지역은 SAP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이며, 파트너 생태계는 고객의 혁신에 필수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전 세계 약 2만4000개 이상의 SAP 파트너사는 고객 및 더 넓은 생태계에 혜택을 제공하는 SAP 인증 대규모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있으며 이 중 20%는 아태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빔 컨설팅이 아태지역 전체에 걸쳐 아빔 컨설팅의 SAP 전문성을 확대하고 고객을 위한 많은 혁신을 주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타츠야 카모이 아빔 컨설팅 사장 겸 CEO는 "RSSP 이니셔티브는 SAP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사회 변화를 가속하는 아시아 최고의 컨설팅 회사를 목표로 하는 아빔 컨설팅의 성장 전략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