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앤비젼, 초고휘도&고속도 LED 광원 ‘REVOX 시리즈’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앤비젼이 REVOX 조명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비전 시스템에서 검출력을 극대화하는 방법 중 하나는 적절한 조명 선택이다. 고배율, 고속으로 갈수록 고성능 조명을 사용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앤비젼의 궁극의 초고휘도 LED 광원 REVOX 시리즈 특징은 ▲장비 간 편차를 줄일 수 있는 밝기 선형성(Linearity) ▲광량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피드백 시스템 ▲한 소스에서 RGB 개별 제어가 가능한 SLG-450TSL ▲근적외선 영역대(NIR) 조명으로 안 보이는 영역대의 검출력 향상 등이다.

 

 

REVOX의 전제품은 최대 5개의 밝기 설정값에 따른 실제 밝기를 측정하여 출력을 보정한다. 최소 출력과 최대 출력, 선형 보정 등 Factory calibration을 통해 여러 대 사용 시 동일한 조명 밝기를 보장하여, 장비 간 편차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최대 30,000 시간까지 초기 광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Illuminator 내부에 측정 및 보정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변하지 않는 안정적인 밝기를 제공한다.

 

 

Revox의 SLG-450TSL 모델은 R/G/B LED 개별 밝기 제어가 가능한 Illuminator이다. 고효율 집광 설계로 3개의 Ultra-High Power LED를 하나의 출력 포트로 집광해 광파이버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최적화된 방열 설계로 각 LED를 안정적으로 제어한다. 고속 Dimming Strobe 동작을 응용하여 HDR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다.

 

 

SLG-150V-NIR 모델은 NIR 대역에서 찾기 힘든 High power LED를 커스텀 제작하여, 850/940/1060/1100 nm 파장대역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Sillicon Wafer, PCB 기판 검사 등의 Applications에서 가시광선 대역보다 더 높은 변별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