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앤비젼, 후아레이 머신비전 제품 납기 최대 6주로 단축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앤비젼은 핵심 글로벌 파트너인 Huaray(후아레이)와의 협력을 통해 머신비전 제품 납기를 최대 6주로 단축하고 국내 장비 업체들에게 적시에 제품을 공급하는 활동에 주력한다고 6일 밝혔다.

 

최근 COVID-19 및 여러부품의 극심한 공급 부족 현상이 장기화돼 국내 머신비전 제품 공급이 지연되고 있다. 이에 앤비젼은 후아레이와 함께 관련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24시간 소통체계를 구축해 공급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있다.

 

이번 사태와 별개로 후아레이는 1년 6개월 전부터 카메라에 필요한 주요 부품 물량을 선제적으로 확보해 적기에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후아레이 모회사 Dahua(다후아)는 연간 5000만대 이상의 카메라를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이 떄문에 최대 6주 이내에 후아레이 Huaray iRAYPLE Line scan 카메라 및 Area scan 카메라 제품 및 렌즈 등을 안정적으로 공급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제품원가 인상 리스크에 대비해 후아레이는 모회사인 다후아에서 생산하는 CCTV용 부품을 공용으로 사용하고 있고, 통합 볼륨 발주를 진행해 제품 원가 상승 영향을 최소화 하고 있다.

 

앤비젼에서 취급하는 후아레이 iRAYPLE Area, Line 카메라 및 스마트 카메라는 다양한 해상도 및 카메라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고객 요구에 맞게 제품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앤비젼 관계자는 "후아레이 IRAYPLE 카메라 및 렌즈 라인업을 내년에도 더욱더 강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국내 수요에 발빠르게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