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HD솔루션즈(구 한국델켐), 3년만에 제30회 유저 그룹 컨퍼런스 개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컨퍼런스 사전등록 시작...오는 10월 20일 수원메쎄에서 진행

 

HD솔루션즈㈜가 약 3년만에 '제30회 유저 그룹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HD솔루션즈의 유저 그룹 컨퍼런스는 국내 제조 산업 분야에서 열리는 큰 행사 중 하나로, 매해 1000여명 이상의 참관객이 참여했다. HD솔루션즈는 10월 20일 수원메쎄에서 진행될 제 30회 유저 그룹 컨퍼런스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대한민국의 뿌리 산업이자 근간인 금형 및 제조 산업 전반에 걸친 최신 기술에 대해서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관련 기업의 전시 부스를 운영해 온·오프라인 참가자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HD솔루션즈의 양승일 대표이사는 "국가 제조 산업에 이바지하는 토털 제조 솔루션 공급 업체로서,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회사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고객의 제조 혁신을 이루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HD솔루션즈는 고유한 자체 기술로 CAD/CAM 분야를 선도하며, 국내 제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일조해왔다. HD솔루션즈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상생·극복·혁신·약속이라는 핵심 이념을 바탕으로 참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