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온세미,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표...'지속가능성 노력으로 향후 성장 기대'

URL복사
2023년 기업의 성공 비즈니스 기회를 찾으시나요? KES Future Summit에서 전문가들이 제시합니다 (10.4~5, 코엑스)

 

넷제로 공약·지속 가능한 수익·에너지 효율성 강조

 

온세미가 연례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투자자, 고객, 이해관계자 및 직원과의 투명성을 유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글로벌보고서지침(GRI), 기후변화관련 재무정보 공개 전담협의체(TCFD) 및 지속가능회계기준위원회(SASB) 표준에 따라 작성됐다.

 

온세미는 2021년 가장 어려운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지능형 파워 및 센싱 기술을 창출하기 위해 혁신을 추진하는 사명에 초점을 맞추는 한편, 내일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온세미는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지수(북미)에 4년 연속 등재되고, 에티스피어(Ethisphere) 주관 세계 최고 윤리 기업 중 하나로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2021년에 8개의 상을 수상했다.

 

온세미 CEO 하싼 알커리는 "온세미는 세계 기후 변화를 해결하기 위해 온실 가스 배출, 폐기물, 대기 오염, 수질 오염을 줄이는 방법을 도입하고,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지원하고 고객이 지속가능성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능형 전력과 센싱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1년 지속가능성 보고서에는 넷제로 서약과 에너지 및 물 소비량 절감, 직장 내 다양성 및 포용성 확보 등 내용이 포함됐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