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오토메이션월드

일반뉴스

배너

스파이스웨어, 넥스트라이즈서 시장 확장 전략 공개한다

URL복사
제조기업 혁신을 위한 Siemens on AWS 컨퍼런스에 모십니다 (7.5)

 

스파이스웨어가 투자 유치 및 신규 인재 영입으로 사업 성장 기회를 모색한다.

 

스파이스웨어는 14일인 오늘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넥스트라이즈 2022’에 참가해 기업의 데이터 자산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SaaS 보안 서비스 ‘스파이스웨어 원’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스파이스웨어 원은 제로 트러스트 보안 서비스 ‘스파이스웨어 원 ZTS’와 데이터 보호 서비스 ‘스파이스웨어 원 DPS’로 구성된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서비스다. 

 

기업은 데이터 보안에 필요한 기능을 전체 또는 개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공지능이 데이터 접근 이상 행동 및 비정상 사용 행위를 탐지해 자동으로 관리자 알림 및 행위자 소명 요청을 전송, 데이터 유출 가능성을 최소화한다. 

 

스파이스웨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사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스파이스웨어는 10개 기업에게만 주어지는 ‘GBE 콘테스트’ 참가 티켓을 획득, 미국 시장 진출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 기회를 노린다. 

 

또한, 다수의 글로벌 대・중견기업 및 벤처캐피탈과의 밋업으로 투자 유치 및 사업 협력을 추진한다. 이밖에 16일에는 채용설명회 발표 기업 중 한 곳으로 참여해 우수 인재 확보에도 적극 나선다. 스파이스웨어의 전시 부스는 행사장 내 ‘넥스트라운드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근진 스파이스웨어 대표는 “이번 전시회는 투자자부터 우수 인재, 고객까지 다양한 접점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투자 유치, 인력 충원 등 사업 성장을 위한 역량 마련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무역협회와 KDB산업은행이 공동 개최하는 ‘넥스트라이즈 2022 서울’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로 국내외 스타트업과 기업, 투자자를 연결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