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덕트

배너

인피니언,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 출시

URL복사
[무료등록] IoT 기반의 지능형 교통 및 전기차 충전 솔루션 (8.25)

IoT 디바이스를 클라우드에 쉽고 보안적으로 연결

 

 

IoT 시스템에서 디바이스와 클라우드 서비스 간의 모든 상호 작용은 신뢰를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이유로 각각의 디바이스는 고유한 보안 ID를 보유하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OEM은 수십만 대의 디바이스에 이러한 보안 ID를 구현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OPTIGA Trust M Express와 CIRRENT Cloud ID를 결합한 하이엔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이러한 요구에 대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하드웨어 트러스트 앵커를 사용해서 IoT 디바이스를 클라우드로 쉽게 연결할 수 있다.

 

인피니언에 따르면, OPTIGA Trust M Express는 생산부터 클라우드 프로비저닝과 현장 배포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IoT 디바이스의 하드웨어 기반 보안을 가능하게 한다.

 

OPTIGA Trust M Express의 암호화 ID는 인증되고 안전한 인피니언 팹에서 프로비저닝되며, 제품 수명 동안 어떤 단계에서도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된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OEM 회사가 디바이스 개인화를 위해서 고도로 보안적인 생산 설비를 구축하고 관리해야 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생산 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인피니언은 OPTIGA Trust M Express와 더불어서 CIRRENT Cloud ID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CIRRENT Cloud ID는 제품 클라우드에서 IoT 디바이스 인증서 등록과 디바이스 프로비저닝을 자동화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두 솔루션을 결합해 개발자들이 IoT 디바이스를 쉬우면서도 안전하게 프로비저닝하고 클라우드로 연결할 수 있으며, 생산 단계에서부터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IoT 디바이스의 클라우드 온보딩 프로세스가 간소화돼 수동 개입이 필요 없어 인적 오류를 방지할 수 있다. 따라서 고객들은 시간과 자원을 절약하고, 프로세스를 고도로 확장할 수 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