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빔 소프트웨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위한 제품 로드맵 공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빔 백업 앤 리플리케이션 v12, 클라우드 가속화 기능과 모든 위치에서의 불변성 제공 예정

 

데이터 보호 솔루션 전문기업 빔 소프트웨어가 다양한 제품 로드맵을 공개했다.

 

빔 소프트웨어는 클라우드, 가상화, SaaS, 쿠버네티스(Kubernetes), 물리적 환경 등 모든 환경에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단일 플랫폼의 혁신과 업데이트를 제시했다.

 

빔 소프트웨어는 빔 백업 앤 리플리케이션(Veeam Backup&Replication) v12와 함께 AWS, 애저, 구글 클라우드용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365, 세일즈포스용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쿠버네티스용 카스텐 K10 심층 통합을 올해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85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빔 백업 앤 리플리케이션 v11를에 이어 빔 소프트웨어는 v12 버전을 통해 혁신을 지속하고 광범위한 기능을 지원하게 된다. 이번 버전은 VeeamON 2022에서 공개돼 클라우드, 보안, 엔터프라이즈 영역의 많은 기능을 미리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클라우드 가속화 기능은 개체 저장소와 클라우드 기반 에이전트에 대한 직접 수정을 포함했다. 또한, 모든 형태에서 불변성을 제공해 더욱 빠른 랜섬웨어 복구와 사이버 위협에 대한 강력한 제어,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빔 소프트웨어는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마이크로소프트 365 v7용 빔 백업에 대한 향상된 모니터링, 보고 기능을 시연했다. 빔 소프트웨어는 백업 시장 리더로서 1100만 명이 넘는 유료 사용자를 보유한 마이크로소프트 365에 신규 버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버전은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365 백업 아키텍처와 구성 요소에 대한 단일 대시보드를 제공하며, 데이터 취약점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한 실시간 알림으로 사전 예방적 운영을 가능하게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제품의 성공에 이어 빔 소프트웨어는 세일즈포스용 빔 백업을 추가했다.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환경에서의 백업 기능을 통해 신규 제품은 세일즈포스 데이터, 메타데이터 손실 위험을 제거한다.

 

해당 제품은 데이터를 소유하고 백업, 저장소 종속을 방지하고 모든 치에 백업 할 수 있는 등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기본 API를 사용해 세일즈포스를 위해 제작된 이 제품은 세일즈포스 레코드, 계층 구조, 필드, 파일, 메타데이터를 빠르게 복원할 수 있다.

 

대니 앨런(Danny Allan) 빔 소프트웨어 CTO는 “빔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고객은 어디에서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를 소유, 제어하고 안전하게 백업, 복구할 수 있다"며 "이는 기업이 클라우드 이동성에 종속되지 않으며,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간단하게 만드는 등 차세대 데이터 보호의 정의를 만족한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