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메이머스트, 국내 첫 CSP 파트너 '독자적인 DaaS' 출시 예정

클라우드 기반 시트릭스 VDI 서비스 모델(CSP)로 제공 계획

URL복사
[무료등록-대박 경품] 솔리드웍스의 클라우드서비스로 확 달라진 제조 현업의 이야기가 찾아갑니다 (12.10)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메이머스트는 시트릭스와 국내 최초 CSP(시트릭스 서비스 공급자)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이머스트는 시트릭스의 최고 파트너 등급인 ‘플래티넘 파트너’로 국내 유일 CSP 파트너가 됐다.

 

메이머스트는 향후 시트릭스의 IT 도구 및 서비스를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업무 공간 플랫폼인 ‘시트릭스 워크스페이스 클라우드'’을 활용해, 독자적인 ‘DaaS’를 출시할 계획이다.

 

메이머스트는 이를 활용해, 고객에게 온프레미스 환경 및 Cloud 기반 시트릭스 서비스 모델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메이머스트는 IDC 및 호스팅 업체, 그리고 MSP 등 협력사들과 공동 서비스 모델도 추진할 계획이다.

 

시트릭스는 CSP 파트너인 메이머스트가 호스팅된 데스크톱, 앱, 모바일 장치 관리, 보안 파일 공유 및 동기화, 셀프 서비스 프로비저닝 및 보안 네트워킹 인프라를 통해 완벽한 호스팅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메이머스트에 다양한 구축활용사례, 비즈니스 및 마케팅 리소스 등을 제공하여 고도로 차별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고객이 성공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메이머스트는 이러한 시트릭스의 포괄적인 기술 및 비즈니스 리소스를 활용해, 고객에게 클라우드 기반 최적화된 데스크탑과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네트워킹 서비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동운 시트릭스코리아 지사장은 “CSP 프로그램은 최종 사용자 고객에게 호스팅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 및 재판매하는 서비스 공급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시트릭스는 메이머스트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광범위한 지침, 지원 및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박상현 메이머스트 대표는 “메이머스트는 시트릭스의 국내 유일한 CSP 파트너로서 독자적인 DaaS 서비스를 개발하고 협력사들과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MSP 사업자들과 손을 잡고 DaaS 시장을 공략하여 어떤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시트릭스 VDI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DaaS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