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주강로보테크, 압력센서·진공 필터 등 일체화된 그리퍼 선공개

내년 출시 예정인 JVGE-50 Vacuum Gripper 선보여 ‘눈길’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주강로보테크는 한국산업대전에서 내년 출시 예정인 JVGE-50 그리퍼를 선보여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주강로보테크는 30여년간의 축적된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전동 구동기기 및 로봇을 활용한 모듈 제품을 제작하면서 국내외 다양한 자동화 생산 공정에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미리 선보인 JVGE-50 Vacuum Gripper는 진공 이젝터, 에어·파괴 밸브, 압력센서, 패드, 진공 필터, 진공 파기, 유량·압력조절 밸프가 일체화된 유닛 제품이다.

 

최대 53L/min의 우수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산업용 로봇 외 다수 로봇(UR, CRX등)과 대응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에어 포트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파기 시 유량, 압력 조절이 가능하며, 진공필터 장착 및 분해가 쉬우며 오염시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낙하방지 밸프로 흡착 패드 간 영향을 주지 않으며, 다양한 워크물 파지가 가능하도록 유닛 장착 및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주강로보테크는 Electric Gripper JEG 시리즈도 선보였다. JEGG는 콤팩트하며 다양한 스트로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리니어가이드(무순환)를 사용한 고정밀 평행 개폐방식을 사용하며 기구적 Self-lock 기능이 탑재됐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