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링크솔루션, 약 3배 더 빠른 대형 SLA 3D프린터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링크솔루션이 인사이드3D프린팅 전시회에서 고객 맞춤형 제조 3D프린팅 솔루션과 대형 SLA 3D프린터를 선보였다.

 

링크솔루션은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맞춤형 제조 서비스를 구현해 기업 맞춤 3D프린팅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링크솔루션이 선보인 고속 대형 SLA 3D프린터(LINK-SL 1600, LINK-SL 2300)는 기존 SLA 3D프린터보다 약 3배 수준의 고속 제작과 최대 2.3m의 대형 파트 제작이 가능하다.

 

소재 절감 기술을 적용해 기존 대비 80% 수준의 소재 절감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대량 파트·대형 파트 생산에 적합하다.

 

 

고온의 압출기를 지원하는 링크솔루션의 EP 시리즈는 범용 플라스틱인 ABS/PLA부터 슈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소재 PEEK/ULTEM까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할 수 있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산업용 3D프린터다.

 

고온 챔버(250°C) 및 고온 노즐(510°C)의 적용으로 슈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의 기계적 성질을 구현해냈다. 또한 ±0.05mm의 높은 정밀도로 최적의 파트를 제공한다. 또한 진공 베드 기술을 적용해 출력 이후 파트 손상 없이 효과적인 파트 제거도 가능하다. 

 

또한 ABS부터 PEEK까지 원하는 소재를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는 Open Interface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소재 사용과 효율적인 유지 보수를 제공한다.

 

링크솔루션은 3분 견적·3일 제작·3일 배송 시스템 구축의 3D프린팅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2021 인사이드 3D프린팅 컨퍼런스&엑스포’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3D프린팅 전문 전시회로 올해 8회째를 맞이했다. 10월 15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5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적층제조 솔루션 전시를 비롯해 컨퍼런스, 인더스트리 4.0 혁신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