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프로덕트

배너

엔드레스하우저, 외부 부착형 초음파 유량계 ‘Proline Prosonic Flow P 500’ 출시

URL복사

헬로티 임근난 기자 |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기업 엔드레스하우저가 외부 부착형 클램프온 타입 초음파 유량계 ‘Proline Prosonic Flow P 500’을 출시했다.

 

Proline Prosonic Flow P 500은 프로세스 산업의 협소한 배관 시스템에서 흔히 발견되는 곡관 및 축관, 확관과 같은 피팅에서 발생하는 유량 프로필 방해 현상을 감지, 계산을 통해 유량 방해가 측정에 미치는 영향을 자동으로 보정하는 FlowDC 기능이 적용된 초음파 유량계이다.

 

그 결과, 전단 직관부가 15 DN에서 2 DN으로 크게 감소해도 일관된 정확도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며, 측정값이 압력 및 밀도, 전도도에 영향을 받지 않는 것도 특징이다.

 

비접촉식 유량 측정 방식으로 배관을 열지 않고도 배관 외벽에 설치 가능한 것은 물론, 초음파 신호의 안정성을 보장하는 스티커형 커플링 패드를 통해 우수한 측정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복잡한 배관망으로 협소한 공간의 시설에 설치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정량 및 체적 측정부터 프로세스의 제어, 모니터링, 밸런싱, 토탈라이징, 배관의 누출 감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부식성 및 마모성, 독성 유체에 적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하트비트 기술(Heartbeat technology)’이 탑재되어 가장 높은 진단 범위(>95%)의 영구 자가 진단과 프로세스의 중단 없이 소급성을 보장하는 계기 검증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혹독한 환경이나 프로세스 조건에 따른 측정 전자 부품 또는 센서의 변화를 모니터링하는 테스트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Proline 500 트랜스미터에 적용된 웹 서버를 통해 무선으로 모든 데이터에 액세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운전, 유지보수 및 서비스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