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VMware, 2022년 2분기 실적...전년 동기 대비 9% 증가

총 매출 31억 4천만 달러 기록
2분기 구독형 및 SaaS 매출은 7억 7천 6백만 달러,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VMware가 2022년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VMware의 2022년 회계연도 2분기 총 매출은 31억 4천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했다.

 

이 중 구독형(서브스크립션)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이하 SaaS) 매출은 7억 7천 6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3% 상승했다. 영업 이익은 5억 2천 5백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 감소했다고 밝혔다.

 

라구 라구람(Raghu Raghuram) VMware CEO는 “고객들은 ‘클라우드 퍼스트’에서 워크로드에 적합한 클라우드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택하고 멀티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하는 ‘클라우드 스마트’로 전략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우리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멀티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여 고객이 현재와 미래에 비즈니스를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디지털 혁신과 엔터프라이즈 제어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인 로위(Zane Rowe) VMware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는 “구독형 및 SaaS 연간 반복 매출이 전년 대비 26% 증가한 32억 달러라는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뒀다”고  “2분기 실적은 엔드유저 컴퓨팅을 비롯해 멀티 클라우드 및 최신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를 포함한 주요 카테고리에서 전년 대비 제품 예약이 크게 증가한 것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