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고객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품질 전략, 스마트 퀄리티 컨퍼런스 개최

9월 9일 코엑스 전시장 C홀 세미나룸에서 무료 진행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스마트 퀄리티 컨퍼런스 2021’가 오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와 함께 9월 9일(목) 코엑스 전시장 C홀 세미나룸에서 개최된다.

 

산업이 발전할수록 소비자의 수요는 다양해지고 복잡해졌다. 자동차, 항공 우주, 전자, 에너지, 물류, 기계 등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소비자는 좀 더 정확하고 정교한 품질을 요구하고 있다.

 

“복잡해지고 정교해지는 고객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품질 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스마트 퀄리티 컨퍼런스 2021은 이런 소비자의 요구 사항에 맞는 품질 전략에 주목한다.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품질 관리를 위한 방법, 정교한 결과값을 얻어낼 수 있는 3D스캐닝 기술 등을 다루며, 전 산업에서 요구되는 품질 솔루션 구축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9월 9일 목요일 코엑스 전시장 C홀 세미나룸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오전 프로그램과 오후 프로그램으로 나눠 진행한다.

 

오전 프로그램에서는 ▲크레아폼의 김건아 부장이 디지털 트윈을 통한 스마트 퀄리티 실현 방안 ▲헥사곤 PCMM팀 문장희 차장이 전하는 통합된 제조 프로세스 기반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품질 관리 솔루션 ▲한국플루크 김귀희 부장이 가스, 압축공기 누출탐지를 통한 자동화 설비 품질 향상 및 비용 절감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오후 프로그램에서는 ▲3D시스템즈 이지훈 본부장이 3차원 스캐닝 기술을 이용한 역설계 및 품질검사 방법 ▲LMI테크놀로지스 소한별 지사장이 전하는 3D카메라 기반 부품 검사의 제약사항과 해결 방안으로 진행된다.

 

본 행사장은 철저한 소독과 방역이 진행되고 있으며, 코로나19에 따른 명확한 등록 인원 관리를 위해 현장 등록은 받지 않는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정된 인원(75명)의 사전등록(http://asq.kr/y2wa03)을 통해 진행된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