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021’ 무료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임근난 기자 |

 

 

스마트 제조 솔루션 선도기업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는 8일, 국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무료 온라인 컨퍼런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021’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버추얼 컨퍼런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업의 생존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와 인사이트뿐 아니라,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최신 기술 및 솔루션, 그리고 모범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021 버추얼 컨퍼런스는 총 9개의 기조연설 및 기술 세션으로 구성되며, 기업들이 급변하는 시장 경쟁과 디지털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스마트 제조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021 버추얼 컨퍼런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021 버추얼 컨퍼런스는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이용하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소프트웨어/컨트롤 사업부 이원석 이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현 전략’ 공유로 막을 열 예정이다. 이어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의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스마트 머신, 분산제어시스템(DCS), 모터 컨트롤, IIoT 및 증강현실, 디지털 트윈, 생산관리시스템(MES), 머신러닝 등 최신 스마트 제조 트렌드와 미래 청사진을 공유한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코리아 이용하 대표이사는 “많은 국내 제조 기업들이 지난해부터 코로나19 영향 아래 변화의 시기를 겪었고, 이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통합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통해 회복 및 성장의 단계로 도약할 때”라며, “언택트 생활 방식의 제조 해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로크웰오토메이션의 기술과 솔루션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 기회를 원하는 장소에서 생생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